유제품 제조업 범산목장의
반응형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
현대인들은 웰빙(well-being), 유기농(organic), 자연식 등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범산은 자기愛 즉,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건강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내가 먹을 수 없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먹을 수 없는 것이기에 품질에 대한 완벽을 고집합니다.
현대인들은 웰빙(well-being), 유기농(organic), 자연식 등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범산은 자기愛 즉,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건강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내가 먹을 수 없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먹을 수 없는 것이기에 품질에 대한 완벽을 고집합니다.
체험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과 캘린더로 예약을 할 수 있게 제작했으며,
접근이 허용된 대리점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게시판을 연결하여 발주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UX/UI 컨셉을 바탕으로 전체 홈페이지 메뉴 구조 및
와이어 프레임 설계
여러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레이아웃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고화질 사진을 사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여러 콘텐츠들을 보기 쉽게 정리하여 방문자가 원하는 바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와 도형 요소를 사용해 개성을 가미했으며, 제품 소개를 강조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치의 명확한 전달을 위해 복잡함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콘텐츠 소비에 집중도를 주었습니다.
Noto Sans KR
Regular Medium Bold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ABCDEFGHIJKLMNOPSTUVWXYZ
1234567890~!@#$%^&*()_+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