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리츠운용’의 리츠상품 홈페이지 제작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브랜드 컬러와 비전을 활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을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SK리츠운용’의 리츠상품 홈페이지 제작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브랜드 컬러와 비전을 활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을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메인컨셉은 기본형 구조로 기업이미지와 비전이 잘 반영된 정보설계 및 구성,
UI개선 및 디자인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100% 맞춤형 제작으로
배너의 개수, 크기, 위치 등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UX/UI 컨셉을 바탕으로 전체 홈페이지 메뉴 구조 및
와이어 프레임 설계
아이덴티티가 쉽게 인지되도록 하여 브랜드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게 맞춤형 콘텐츠 구성, 시각적인 효소 및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적절히 배치되도록 작업하였습니다.
가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1234567890
~!@#$%^&*()_+
성장성 및 안정성을 기초로 최고의
상품성까지 보유한 국민리츠
사용자의 환경에 맞추어 PC,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볼 수 있도록
반응형웹을 타겟으로 각 화면에서 보여줄 최적의 배치를 고려하여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정보를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고려하여 비주얼 이미지,
컨텐츠 내용 등의 크기를 모바일 화면 해상도에 맞는 이미지로 대체하여 표시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