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조업 ‘코스메카코리아’의 브랜딩 홈페이지 제작
화장품 전문업체 코스메카코리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컨텐츠를 뚜렷하게 구분하여 표현하며,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을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화장품 제조업 ‘코스메카코리아’의 브랜딩 홈페이지 제작
화장품 전문업체 코스메카코리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컨텐츠를 뚜렷하게 구분하여 표현하며,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을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코스메카코리아의 BEAUTY PKG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콘텐츠 및 디자인을 일관되게
적용함으로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으며 또한, 차별되면서도 고유한 웹 아이덴티티를 수립해
효율적으로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UX/UI 컨셉을 바탕으로 전체 홈페이지 메뉴 구조 및
와이어 프레임 설계
UX/UI 목표는 쉽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위하여 내비게이션 구조를
단순화하고 메인비주얼 아래에 배너를 생성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가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1234567890
~!@#$%^&*()_+
SP Beauty와 함께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하다.
A
ABCDEFGHIJKMNOPQRSTUVWXYZ
1234567890
Lead the global beauty market with SP Beauty
사용자의 환경에 맞추어 PC,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볼 수 있도록
반응형웹을 타겟으로 각 화면에서 보여줄 최적의 배치를 고려하여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정보를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고려하여 비주얼 이미지,
컨텐츠 내용 등의 크기를 모바일 화면 해상도에 맞는 이미지로 대체하여 표시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